많은 사람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가 위험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제가 오클랜드에서 살았다고 하면 사람들이 저한테 조심하라고 해요. 오클랜드에는 위험 곳이 있는데 안전한 곳도 더 많아서 이 도시가 아주 재미있어요. 7월 22일에 친구랑 바니스 고메 햄버거라는 식당에 갔어요.
미국에는 햄버거가 인기가 많거든요. 햄버거가 없는 도시를 찾는 것이 완전 어려운 것 같아요. 여름에는 많은 미국인들이 옥외에서 햄버거를 구워요. 제 친구 U씨가 바니스를 추천해서 우리가 거기로 갔어요.
보통은 ‘버거’는 소고기로 만들어지는데 바니스는 고기 4가지 중 선택해서 시킬 수 있어요: 소고기 버거, 칠면조 버거, 닭고기 가슴살, 그리고 야채 버거. U씨는 고기를 못 먹어서 ‘가든’ 야채 버거하고 페스토 소스를 시켰어요. 메뉴판에는 좋은 음식이 많았은데 저는 마카로니 치즈 버거를 시켰어요.
제가 솔직히 말할 거예요: 식당에 붙여 있는 사진들은 맛있어 보였는데 나온 햄버거는 별로 맛이 없었어요. 버거도 마카로니 치즈도 아주 싱거웠어요. 마카로니 치즈 버거는 빵, 마카로니 치즈, 소고기 버거만 있었는데 소스하고 양념이 없었어요. 근데 U씨는 가든 버거가 맛있다고 했고 페스토 소스를 좋아했어요.
2018년에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 가면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를 해서 식당들이 더 아름다워 보는 요리를 만들어요. 맛집메이니어에서 제가 사진을 많이 업로드를 해서 사진이 예쁘게 찍히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아름다워 보이는 음식이 맛있을 수 있어요!
바니스 고메 햄버거라는 싱거웠어요. U씨가 가든 버거를 좋아했는데 저는 마카로니 치즈 버거가 맛없다고 생각했어요. 앞으로 거기에 돌아간다면 확실히 다른 햄버거를 시킬 거예요. 오클랜드는 멋있는데 바니스는 재미없었어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 괜찮다 <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영어): Barney’s Gourmet Hamburgers
이름 (음역): 바니스 고메 햄버거
이름 (발음): “바니의 맛있는 햄버거들 ”
웹사이트: http://barneyshamburgers.com
전화번호: +1 (510) 655-7180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없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술: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밤? 아니요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8월 31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11시 – 21시반
화요일: 11시 – 21시반
수요일: 11시 – 21시반
목요일: 11시 – 21시반
금요일: 11시 – 22시
토요일: 11시 – 22시
일요일: 11시 – 21시
장소 (영어): 4162 Piedmont Avenue, Oakland, CA 94611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