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랩, 홍대

12월 22일에 홍대에서 친구하고 좋은 식당을 찾았어요. 홍대놀이공원 남쪽에서 걸었을 때 밝은 간판이 보였어요. 밝은 간판에는 ‘Taco Lab: Maxican Casual Grill and Pub’라고 되어 있어요. 우리가 둘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돌아갔어요. ‘타코랩’이라는 식당에서 앉은 다음에 점원이 우리한테 오픈세일이라고 했어요.

IMG_0715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은 이 포스트를 읽으면 오타가 있어요. ‘멕시코’는 영어로 ‘Mexico’예요. 근데 타코랩의 밝은 간판에서 ‘멕시코’가 ‘Maxico’예요. 그리고 점원이 오타라고 했어요. 근데 ‘max’는 영어로 ‘익스트림’이라서 그 오타가 아주 멋있어요!

저는 부리또를 사랑하니까 (소고기) 비프부리또를 시켰어요. 제 친구 Y씨는 서프라이즈를 시켰어요. 서프라이즈는 김치 감자튀김이에요. 오픈세일이기 때문에 무료 콜라를 받았어요.

Y씨의 서프라이즈는 스테이크하고 붉은 양파하고 핫소스하고 치즈하고 사워크림하고 ‘멕시칸 김치’하고 감자 튀김이에요. 솔직히 우리는 아직도 멕시칸김치를 몰라요. 정말 맛있었는데 그거를 받았을 때 뜨겁지 않았어요. 서프라이즈가 따뜻했어요.

IMG_0727

제 부리또도 맛있는데 따뜻했어요. 이 부리또가 조금 작고 안 특별했어요. 근데 보통 부리또를 먹고 싶으면 이 식사를 먹었을 때 제가 행복했어요.

‘타코랩’이라는 식당은 홍대에 있는 좋은 식당이에요. 저하고 Y씨에게는 음식이 좋은데 값이 조금 비싼 것 같아요. 보통 멕시칸 음식을 먹고 싶으면 타코랩에 가 보세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 식당은 문을 닫았어요.

이름: 타코랩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taco_lab_2016/
전화번호: 02-332-7848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인스타그램으로)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없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불가능
: 있음
애견 동반: 불가능
자전거 대는곳: 없음
주차장: 없음

데이트 ?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7년 2월 5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11시 – 22시
화요일: 11시 – 22시
수요일: 11시 – 22시
목요일: 11시 – 22시
금요일: 11시 – 22시
토요일: 11시 – 22시
일요일: 11시 – 22시

장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3길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