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킬라스 (미국, 코네티컷주, 올드 세이브룩)

저는 전에 멕시칸 레스토랑에 대해서 많이 썼어요: 타코랩, 피노323 (개봉박두!), 구스토 타코 (개봉박두!). 하지만식당은 3 한국에 있어요! 저는 미국에 있는 멕시칸 식당에 대해서 쓰고 싶었어요! 그래서 3 24일에 미국 코네티컷주 올드 세이브룩에 있는 테킬라스라는 맥시칸 식당에 친구들과 갔어요.

IMG_1509 lq

직원이 저를 Z, H, N하고 테이블로 안내했는데, 테이블이 고장 났어요. 테이블을 조금만 만지면 테이블을 많이 흔들렸어요. 우리 직원이 친절했고 우리를 다른 테이블로 안내했어요. 하지만 고장난 테이블을 계속 사용하고 있었을까요?

IMG_1508 lq

앉은 다음에 Z씨하고 H씨가 블루 마가리타를 시켰어요. Z씨가 대사이즈를 시켰고 H씨가 사이즈를 시켰어요. Z씨의 마가리타가 H씨의 마가리타보다 너무너무 컸어요! Z씨하고 H씨가 둘다 알코올이 너무 강해서 마르가리타가 맛없다고 했어요. 삭당 이름은 테킬라스인데 맛있는 마르가리타를 만들지 모르는게 정말이에요?

N씨가 스테이크 화히타스를 시켰고 Z씨가 치킨 케사디야스를 시켰어요. 저와 H씨는 둘다 엔칠라다를 매운 랜치 소스를 시켰어요. Z씨가 치킨하고 스테이크가 있는 엔칠라다를 시켰고 제가 초리조와 스테이크 타코가 있는 엔칠라다를 시켰어요.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칩과 살사가 맛있었어요.

IMG_1513 lq

사실은 음식이 실망이였어요. 요리가 양이 너무 많았는 여기셔 1인분이 2.5인분인 같아요. 우리는 시킨 음식이 싱겁고 맛없었어요. 우리는 요리사가 양념을 사용하는지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소금이 너무 많았어요! 우리가 음식을 먹지 않았어요.

저는 동네 식당을 좋아해요. 맛집메이니어 블로그에서는 개인 식당에 대해서 많이 써요! 하지만 동네 식당이 솔직한 비판을 받지 않으면 동네 식당은 성장할 없어요. 테킬라스는 빨리 요리하고 실수를 확인하고 좋은 마르가리타를 만들어야 해요. 테킬라스의 음식은 양이 작아지고 소금을 사용하고 양념을 사용해야 해요. 테킬라스가 문제들을 고치지 않으면 다른 메시칸 식당에 거예요.


등급:

맛없다  |  >> 나쁘다 <<  |  괜찮다  |  좋다  |  맛있다

이름 (영어): Tequila’s
이름 (음역):
테킬라스
이름 (발음):
 “테킬라(라는 식당)”
웹사이트: http://tequilasauthenticmexican.com
전화번호: +1 (860) 391-8091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 아니요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4월 18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11시반 – 21시반
화요일: 11시반 – 21시반
수요일: 11시반 – 21시반
목요일: 11시반 – 21시반
금요일: 11시반 – 22시반
토요일: 11시반 – 22시반
일요일: 11시반 – 21시반

장소 (영어): 1333 Boston Post Road, Old Saybrook, Connecticut, 06475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