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 J씨는 미국 코네티컷주 올드 세이브룩의 테킬라스에 대한 (좋지 않은) 글을 읽었을 때 저한테 미국 동부에서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찾으려던 것이 실수라고 했어요. J씨는 좋은 사람이지만 이번엔 틀렸어요! 저는 4월 12일에 미 카사라는 멕시코 식당에 갔어요.
미 카사는 코네티컷주 노리치에 있는데 찾지 않으면 잘 안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안에 처음 걸었을 때 큰 멕시코 국기가 보여요. 그리고 식당에는 라틴 아메리카와 중앙 아메리카에서 만든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저는 ‘드링킹 리버럴리’라는 리버럴 정치 동호회의 일원이에요. 코네티컷 주에서 드링킹 리버럴리 모임이 4개 있어요. 메리던점은 도그 하우스 바 앤 그릴에서 모임을 가져요. 뉴런던점은 소셜 바 앤 키친에서 모임을 가져요. 윈저점은 유니언 스트리트 터번이라는 식당에서 모임을 가져요. 그리고 노리치점은 미 카사에서 모임을 가져요.
제가 초리소 타코를 시켰어요. 고객들이 다양한 필링을 선택할 수 있어요: 세시나 (짠 소고기), 까르니따 프라이드 돼지고기), 비스텍 (소고기), 폴로 (닭고기), 초리소 (매운 소시지), 렌구아 (소고기 혀), 카르네 엔칠라다 (구운 돼지고기), 또는 카메로니스 (새우)가 있어요.
음식은 빨리 나왔어요. 3개의 타코는 라임과 같이 나왔어요. 요리가 못 생겼는지만 타코가 진짜 좋았어요. 미국에 있는 맥시코 식당에서는 보통 맵지 않은 초리소를 제공하는데 여기서는 완벽하게 매웠어요! 타코는 크지 않지만 비싸지 않았어요.
미 카사는 맛있는 맥시코 식당이에요. 직원이 자주 확인하지 않았지만 음식이 좋고 값도 쌌어요. 거기서 많은 술을 제공하는데, 당구대가 있어서 술을 마실 때 당구를 할 수 있어요. 제가 분명히 거기로 돌아갈 거예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영어): Mi Casa
이름 (음역): 미 카사
이름 (발음): [스페인어로] “저의 집”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Mi-Casa-Mexican-Restaurant-347079028721877/
전화번호: +1 (860) 455-4646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와이파이: 없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술: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밤? 아니요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4월 19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9시 – 1시
화요일: 9시 – 1시
수요일: 9시 – 1시
목요일: 9시 – 1시
금요일: 9시 – 2시
토요일: 9시 – 2시
일요일: 9시 – 1시
장소 (영어): 252 Main Street, Norwich, Connecticut 06360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