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다이브 바라는 술집이 많아요. 다이브 바는 싸고 가깝고 검소한 술집이에요. 옛날에는 다이브 바들이 더럽고 나쁜 곳이라는 생각이 많았지만 지금은 다이브 바들이 보통 편리하고 비싸요. 모든 다이브 바는 술을 제공하는데 가끔 음식도 제공해요. 그럼, 4월 10일에 도그 하우스 바 앤 그릴에 갔어요.
도그 하우스는 2017년 11월에 문을 열었는데 인테리어가 깨끗했어요. 하지만 건물은 새롭지 않아요! 전에 이 식당은 콸리티 타임이라고 불렸는데 옐프 페이지에 네티즌이 콸리티 타임을 좋아한다고 썼어요.
저는 ‘드링킹 리버럴리’라는 진보 정치 동호회의 일원이에요. 코네티컷 주에서 드링킹 리버럴리 모임이 4군데 있어요. 노리치 모임은 미 카사라는 식당에서 모임을 갖는데 제가 그곳에 대해서 곧 쓸 거예요. 뉴런던 모임은 소셜 바 앤 키친에서 모임을 가져요. 윈저 모임은 유니언 스트리트 터번이라는 식당에서 모임을 가져요. 메리던 모임은 메리던에서 모임을 가져요.
저녁을 먹고 싶어서 미트로프 멜트를 시켰어요. 미트로프는 빵 모양으로 된 양념된 다진 고기예요. 그럼, 미트로프 멜트는 미트로프하고 체다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고 피클이 따로 있어요. 많은 사람은 미트로프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제 생각에는 좋은 요리사만이 맛있는 미트로프를 만들 수 있어요.
음식이 나왔을 때 샌드위치 사이즈 때문에 제가 놀랐어요! 그릇은 컸지만 피클과 샌드위치가 작았어요! 사실, 이것이 맛없어 보였어요! 하지만 맛있는 치즈하고 신선한 고기가 좋았어요. 그 음식이 못 생겼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도그 하우스 바 앤 그릴은 괜찮은 술집인데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요. 인테리어가 좋고 큰 텔레비전이 많았어요. 그리고, 밖에 있는 테라스는 여름에 음식을 먹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거기로 제가 돌아갈 거예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영어): Dawg House Bar and Grill
이름 (음역): 도그 하우스 바 앤 그릴
이름 (발음): “개집이라는 술집하고 식당”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Dawg-House-Bar-Grill-146480632636877/
전화번호: +1 (203) 235-9080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
술: 있음
애견 동반: 가능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밤? 아니요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4월 19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15시 – 자정
화요일: 15시 – 자정
수요일: 15시 – 자정
목요일: 15시 – 자정
금요일: 11시반 – 1시
토요일: 11시반 – 1시
일요일: 11시반 – 21시
장소 (영어): 999 Broad Street, Meriden, Connecticut 06450 U.S.A.
[…] 코네티컷 주에서 드링킹 리버럴리 모임이 4개 있어요. 메리던점은 도그 하우스 바 앤 그릴에서 모임을 가져요. 뉴런던점은 소셜 바 앤 키친에서 모임을 가져요. […]
Like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