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바 앤 키친 (미국, 코네티컷주, 뉴런던)

많은 코네티컷 주에 있는 마을들이 바뀌고 있어요. 제조 회사를 중국으로 이사한 후에 지역 경제들이 안 좋아요. 2009년 세계 경제 불황때문에 지역 경제들이 더 상황이 안 좋아요. 근데 지역 경제들이 천천히 회복될 때 많은 마을들이 좋아져요. 코네티컷 주 뉴런던에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제가 살았는데 사소한 것들이 많았어요. 대학교 때는 기차역 근처에 지저분한 성인용품가게가* 있었는데 지금은 그곳에 소셜 바 앤 키친이라는 식당이 있어요. 제가 12월 29일에 거기를 가 봤어요.

IMG_0913-lq

지금은 제가 한국에서 살아도 ‘드링킹 리버럴리’라는 좌익 정치에 대하는 동호회의 일원이에요. 코네티컷 주에서 그링킹 리버럴리가 점이 3개 있어요. 윈저점은 유니언 스트리트 터번이라는 식당에서 모임을 가져요. 노리치점은 미까사 맥시칸 레스토랑이라는 식당에서 모임을 갖는데 제가 그곳에 대해서 아직 쓰지 않았어요. 뉴런던점은 소셜 바 앤 키친에서 모임을 가져요.

전채요리는 제가 콘 프리터라는 옥수수 튀김 스낵을 시켰어요. 콘 프리터가 소스와 나왔는데 너무 싱거웠어요. 제가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저는 좋은 음식을 버리는 것을 싫어하는데 콘 프리터를 다 먹지 않았어요.

앙트레는 제가 셰퍼드 파이를 시켰어요. 셰퍼드 파이는 으깬 감자 아래에 구운 양고기와 야채가 있는 요리예요. 근데 셰퍼드 파이는 양고기를 사용하고 코티지 파이라는 요리는 쇠고기를 사용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코티지 파이를 셰퍼드 파이라고 불러요. 소셜 바 앤 키친도 실수했어요! 셰퍼드 파이라고 부르는 코티지 파이가 괜찮지만 아주 싱거웠어요. 먹은 후에 저는 배가 불렀어요.

IMG_0916-lq

소셜 바 앤 키친에서 친구랑 만나는 것이 좋은데 음식이 그냥 괜찮아요. 술집은 크래프트 맥주가 50개 있어서 너무 신기해요. 음식은 괜찮기 하지만 조금 비싸요. 뉴런던 기차역 근처에 더 좋은 식당이 있는데 크래프트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은 거기에 가 보세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 괜찮다 <<  |  좋다  |  맛있다

이름 (영어): The Social Bar + Kitchen
이름 (음역):
소셜 바 앤 키친
이름 (발음): 
“소셜이라는 술집하고 식당”
웹사이트http://www.socialnewlondon.com
전화번호+1 (860) 442-6900

IMG_4530 header
사진을 찍은 분은 W씨예요.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 있음
애견 동반: 불가능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7년 2월 7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15시 – 23시
화요일: 15시 – 23시
수요일: 15시 – 23시
목요일: 15시 – 00시
금요일: 15시 – 1시
토요일: 15시 – 1시
일요일: 15시 – 23시
장소 (영어) 208 Bank Street, New London, Connecticut 06320-6054 U.S.A.

* 모든 성인용품장이 더럽지 않은데 이 성인용품장은 지저분했어요.

3 thoughts on “소셜 바 앤 키친 (미국, 코네티컷주, 뉴런던)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