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터케이, 포항

남동부 한국에 있는 포항시는 여름에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거기 채벌 포스코가 있고 유명한 영일대해수욕장도 있어요. 날씨가 좋으면 많은 사람이 갈거예요. 바다 근처에서 술집, 해물 식당, 호텔이 많은데 8월 13일에 제가 로스터 케이라는 카페하고 빵가게에 갔어요.

제 애인 R씨하고 제가 서울에 돌아가지 전에 바다에서 걷고 싶어서 영일대해수욕장에 갔어요. 많은 식당, 카페, 술집이 문을 닫아서 우리가 조금 놀랐어요. 일요일에도우리는 많은 손님들이 있는 줄 알았어요!

IMG_5841 copy

우리는 로스터 케이라를 운 좋게 찾았어요! 저는 쿠키 앤 크림 맛을 좋아해서 쿠앤크 프라푸치노와 브라우니를 시켰어요. R씨는 밀크티라떼와 크로와상을 시켰어요. 크로와상은 휘핑 크림과 함께 나왔어요.

IMG_5834 copy

로스터 케이는 앉는 방법이 2가지가 있어요. 1번은 의자하고 테이블이 있고 2번은 고객이 방석에 앉아요. 전통 한식집에서는 이런것이 흔한데 카페에서 흔하지 않아요. 우리가 피곤해서 방석에 앉았는데 저는 카페에 가서 보통 의자에 앉아요.

IMG_5838 copy

쿠앤크 프라푸치노가 아주 시원했어요! 얼음이 너무 많지 않은데 시럽도 너무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위에서 오레오 쿠티를 놓아 있었어요. 브라우니가 초콜릿 맛이 달고 맛있었는데 안에 구운 견과를 싫어했어요. 초코릿 칩스를 시킨 것은 좋은 생각이었어요.

IMG_5840 copy

R씨는 밀크티라떼를 좋아했고 표정이 귀엽다고 했어요. 크로와상은 가볍고 버터가 첨가되는데 바삭바삭하지 않았어요. 로스터 케이가 빵가게라서 기대를 했는데 우리는 빵에 조금 실망했어요.

로스터 케이는 바다 근처에 있는 귀엽고 작은 카페예요. 다른 식당이 문을 닫았었는데 로스터 케이의 영업시간은 좋아요. 영일대해수욕장에 가면 이 카페가 아주 편리해요. 우리는 포항시에 돌아가면 그곳을 다시 갈 거예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로스터 케이
웹사이트http://instagram.com/jingu9223
전화번호054-251-1777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빵가게)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불가능
: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
성소수자 차별 [?]: ??
정보 갱신: 2017년 12월 18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
화요일: ??-??
수요일: ??-??
목요일: ??-??
금요일: ??-??
토요일: ??-??
일요일: ??-??

장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