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있는 식당에 대해 잘 모르는게 쉬워요. 호텔에서 방문하면 아마 호텔 밖에 있는 식당에 가는데 호텔에서 방문하지 않으면 호텔에 있는 식당을 아마 모를거에요. 그리고 호텔에 있는 식당은 보통 비싸요. 3월 7일에 신라호텔에 있는 더 라이브러리라는 식당에 갔어요.
영어로는 더 라이브러리가 library인데 도서관을 의미해요. 하지만 더 라이브러리에는 책이 없고 도서관이 아닌데 식당이에요. 고객들이 작은 테이블 근처에 있는 편안한 의자에 앉고 음식을 먹을 때 라이브 음악을 들어요. 제가 있을 때 러시아어를 하는 음악가가 공연하고 있었어요.
저는 브런치를 좋아해서 오믈렛을 시켰어요. 그리고 오믈렛에 베이컨, 햄, 치즈도 추가했어요. 메뉴판은 매우 큰데 차를 티 코스도 있었어요. 신라호텔이 아주 유명하니까 값이 정말 싸진 않았어요! 제가 시킨 오믈렛은 2만5천원이였어요!
음식이 나왔을 때 저는 그릇이 못 생겼다고 생각했어요. 그릇에 오믈렛하고 작은 아스파라거스 3개하고 슬픈 감자 3개하고 위축된 토마토가 있었어요. 오믈렛은 맛이 없진 않았은데 싱거웠어요. 어렵게 먹는 음식이 아닌데 2만5천원을 냈기 때문에 화가 났어요.
저는 신라호텔이 좋을 것 같은데 더 라이브러리의 음식이 괜찮았어요. 분위기가 멋있고 음악이 조용하고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하지만 괜찮은 음식과 비싼 값은 좋지 않아요. 친구가 신라호텔에서 방문하면 저는 친구에게 밥 먹으러 다른 곳에 가라고 할 거예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 괜찮다 << | 좋다 | 맛있다
이름: 더 라이브러리
웹사이트: https://www.shilla.net/seoul/dining/viewDining.do?contId=LIB#ad-image-0
전화번호: 02-2230-3388~9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포장: 불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술: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밤? 네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04월 15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08시 – 02시
화요일: 08시 – 02시
수요일: 08시 – 02시
목요일: 08시 – 02시
금요일: 08시 – 02시
토요일: 08시 – 02시
일요일: 08시 – 02시
장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