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브러리, 장충동

호텔에 있는 식당에 대해 잘 모르는게 쉬워요. 호텔에서 방문하면 아마 호텔 밖에 있는 식당에 가는데 호텔에서 방문하지 않으면 호텔에 있는 식당을 아마 모를거에요. 그리고 호텔에 있는 식당은 보통 비싸요. 3 7일에 신라호텔에 있는 라이브러리라는 식당에 갔어요.

영어로는 라이브러리가 library인데 도서관을 의미해요. 하지만 라이브러리에는 책이 없고 도서관이 아닌데 식당이에요. 고객들이 작은 테이블 근처에 있는 편안한 의자에 앉고 음식을 먹을 라이브 음악을 들어요. 제가 있을  러시아어를 하는 음악가가 공연하고 있었어요.

IMG_0816 lq

저는 브런치를 좋아해서 오믈렛을 시켰어요. 그리고 오믈렛에 베이컨, , 치즈도 추가했어요. 메뉴판은 매우 큰데 차를 코스도 있었어요. 신라호텔이 아주 유명하니까 값이 정말 싸진 않았어요! 제가 시킨 오믈렛은 25천원이였어요!

음식이 나왔을 저는 그릇이 생겼다고 생각했어요. 그릇에 오믈렛하고 작은 아스파라거스 3개하고 슬픈 감자 3개하고 위축된 토마토가 있었어요. 오믈렛은 맛이 없진 않았은데 싱거웠어요. 어렵게 먹는 음식이 아닌데  25천원을 냈기 때문에 화가 났어요.

IMG_0813 lq

저는 신라호텔이 좋을 같은데 라이브러리의 음식이 괜찮았어요. 분위기가 멋있고 음악이 조용하고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하지만 괜찮은 음식과 비싼 값은 좋지 않아요. 친구가 신라호텔에서 방문하면 저는 친구에게 밥 먹으러 다른 곳에 가라고 거예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 괜찮다 <<  |  좋다  |  맛있다

이름: 더 라이브러리
웹사이트: https://www.shilla.net/seoul/dining/viewDining.do?contId=LIB#ad-image-0
전화번호02-2230-3388~9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포장: 불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04월 15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08시 – 02시
화요일: 08시 – 02시
수요일: 08시 – 02시
목요일: 08시 – 02시
금요일: 08시 – 02시
토요일: 08시 – 02시
일요일: 08시 – 02시

장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