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토 타코, 상수동

구스토 타코라는 식당은 새로운 식당이 아니에요. 다른 리뷰가 많이 있어요. 구스토 타코가 인기가 많아서 용산기지와 홍대에 새로운 가게를 냈어요. 저는 구스토 타코를 정말 좋아해서 글을 쓰고 싶었어요!  2월 27일에 구스토 타코 상수점에 친구와 저녁 식사를 하러 들아갔어요.

IMG_0404 lq

애런 앨런하고 권혜진은 구스토 타코를 소유하고 운영해요. 애런 앨런은 부엌에서 요리하고 계산을 해요. 애런 앨런이 진짜 친절한데 그는 제가 갈 때마다 저를 기억했어요! 작은 친절이지만 정말 좋아요.

제 친구 F씨와 저는 타코를 시켰어요. 저는 소고기 타코를 시켰고 F씨는 돼지고기 타코를 시켰어요. 우리는 치즈 나초도 시켰는데 이 것은 나초 보울과 같아요. 구스토 타코에서는 매일 손으로 토르티야를 만들어요.

IMG_0400 lq

음식이 나왔을 때 F씨는 한입을 먹고 완전 맛있다고 했어요! 우리가 시킨 타코가 같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손으로 만든 토르티야와 신선한 고기가 입에 잘 맞아요. 치즈 나초 보울도 맛있고 친구하고 같이 먹으면 완벽해요.

구스토 타코는 제가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타코 식당이에요. 요리하는 음식은 완벽한 현지식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저는 용산기지점과 홍대점에 간 적이 없지만 상수점이 정말 좋아요. 마포구에 가게 되면 여기로 가세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좋다  |  >> 맛있다 <<

이름: 구스토타코
웹사이트http://gustotaco.com
전화번호02-338-8226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불가능
: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없음
주차장: 없음

데이트 ?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4월 16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요일: 11시반 – 22시
수요일: 11시반 – 22시
목요일: 11시반 – 22시
금요일: 11시반 – 22시
토요일: 11시반 – 22시
일요일: 11시반 – 21시

장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