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식당이 유명하지만 미국에는 프랑스 식당이 많지 않거든요! 프랑스 음식을 찾을 수 있는데 이탈리아 식당이나 중국집보다 인기가 덜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식당에서 자주 먹는데 프랑스 식당에서 먹는지 오래 됐어요. 5월 14일에 저는 부모님과 제 애인과 함께 바 부체라는 식당에 갔어요.
우리는 레드 와인 1병하고 전채요리를 먹기 시작했어요. 우리 부모님은 국내산 및 수입산 치즈들을 시켰고 제가 제 애인 R씨하고 타타르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아버지는 주요리로 양고기 필레를 시켰고 어머니는 스테이크, 감자, 그리고 샬롯 소스를 시켰어요. R씨는 리소토를 시켰고 제가 비비버거를 시켰어요. 비비버거는 소고기 햄버거하고 버섯, 푸아그라, 토마토, 그리고 발사믹 글레이즈가 들어갔어요.
전채요리는 완전 맛있었어요! 우리 부모님은 치즈 4가지를 진짜 좋아했어요. 메뉴에 있는 치즈들이 나온 치즈들와 달랐는데 직원이 부모님한테 잘 설명했어요. 저와 R씨는 타타르 스테이크도 진짜 좋아했어요. 타타르 스테이크가 육회하고 정말 비슷한데 타타르 스테이크에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갔어요. 우리가 소형을 시켰는데 대형을 시켰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우리의 음식이 나왔을 때 다 먹었어요. 우리 아버지는 양고기가 신선하다고 했고 R씨는 리소토가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우리 어머니는 스테이크는 잘 구워졌지만 감자 그릇이 너무 뜨겁다고 했어요. 제 애인과 부모님은 음식을 진짜 좋아했어요!
사실은 비비버거 빼고 바 부체에서 만든 요리가 다 맛있었어요. 아주 좋은 식당에서 어떻게 맛없는 버거를 제공할까요? 빵을 먹는 것이 어려웠고 버섯하고 토마토가 못 생겼어요. 그리고 푸아그라는 고무같은 맛이었어요. 저는 바 부체에 돌아가고 싶은데 확실히 버거를 시키지 않을 거예요.
기념일이거나 데이트를 하려면 바 부체로 가세요. 레스토랑이 크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과 가기엔 어려운 것 같아요. 날씨가 좋을 때 밖에서 먹을 수 있어요! 다시 한번: 비비버거를 시키지 마세요. 타타르 스테이크가 진짜 프랑스 음식이기 때문에 이것을 시키세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영어): Bar Bouchée
이름 (음역): 바 부체
이름 (발음): (프랑스어로) “???”
웹사이트: http://www.barbouchee.com
전화번호: +1 (203) 318-8004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
화장실: 있음
예약: 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
술: 있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밤? 네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5월 18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16시 – 22시
화요일: 16시 – 22시
수요일: 16시 – 22시
목요일: 16시 – 22시
금요일: 16시 – 22시
토요일: 16시 – 22시
일요일: 16시 – 21시반
장소 (영어): 8 Scotland Avenue, Madison, Connecticut, 06883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