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스 인카페이네이티드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제가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애인과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갈 거라고 했을때 친구들하고 가족들은 걱정했어요. 우리한테 피츠버그가 철강공장이 많긴 하지만 볼거리가 많지 않다고 했어요. 하지만 이것은 틀렸어요! 우리의 피츠버그 여행은 아주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우리가 피츠버그에 있었을 때 와플스 인카페이네이티드라는 식당에 갔어요.

IMG_5322 copy

팬케이크 대 와플에 대한 토론에서 사실로 제가 자주 팬케이크를 선택해요. 와플은 보통 너무 건조해서 시럽을 흡수할 수 없어요! 근데 와플스 인카페이네이티드는 다양한 와플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제가 가고 싶었어요.

IMG_5325 copy

제 애인 R씨는 ‘치킨 앤 와플’을 시켰는데 이것은 피칸이 들어간 와플하고 순살 닭고기, 파, 메이플 버터 소스에요. 저는 남부 와플을 시켰어요. 이 와플 안에는 할라페뇨, 초리조 소시지, 체다 치즈, 살사가 있고 와플 위에는 살사하고 계란이 있어요.

피츠버그는 신기한 도시예요. 스포츠를 좋아하면 하인즈 필드에서 미식 축구를 볼 수 있어요. 우리가 앤디 워홀 미술관하고 하인즈 역사 센터에 오랫동안 방문했어요. 밤에 우리가 푸니쿨라(와이어 로프식 차량)를 탔고 피츠버그의 제일 아름다운 경치를 봤어요.

IMG_5331 copy

와플스 인카페이네이티드에서 음식이 나와서 우리가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R씨는 치킨 앤 와플을 너무 좋아했는데 다 못 먹어서 슬펐어요. 제가 치킨을 먹고 조금 건조하다고 생각했는데 R씨가 불평하지 않았어요. 남부 와플이 아주 좋았어요! 할라페뇨, 소시지, 치즈가 완전 신선하고 계란이 너무 맛있었어요.

와플스 인카페이네이티드는 맛있는 와플을 제공해요! 날씨가 좋와서 야외 좌석도 아주 좋았는데 에어컨이 너무 강해서 안에는 너무 추웠어요. 근데 음식이 맛있었고 값도 비싸지 않았어요. 우리가 피츠버그에 다시 가면 거기로 돌아갈 거예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영어): Waffles INCaffeinated
이름 (음역):
와플스 인카페이네이티드
이름 (발음):
 “카페인이 들어간 와플”
웹사이트 http://www.wafflesincaffeinated.com/
전화번호: +1 (412) 301-1763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있없음
야외 좌석: 있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 없음
애견 동반: ???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 아니요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9월 28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8시 – 14시
화요일: 8시 – 14시
수요일: 8시 – 14시
목요일: 8시 – 14시
금요일: 8시 – 14시
토요일: 8시 – 15시
일요일: 8시 – 15시

장소 (영어)2517 E Carson Street, Pittsburgh, PA 15203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