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드슈, 합정

서울에는 재미있는 인테리어를 가진 디저트 카페가 많아요. 저는 손으로 빵을 만들 수 있는 카페를 좋아해요. 저는 친구와 딸기골이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은 후에 디저트를 먹을 장소를 찾았어요. 4월 24일 따뜻한 밤에 우리는 슈가드츄라는 디저트 카페에 갔어요.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좋은 클럽에 가고 싶거나 인디 음악, 버스킹을 보고 싶을 때 또는 신기한 음식을 먹고 싶으면 홍대에 갔어요. 하지만 서울에 다시 갔을 때에는 홍대가 전보다 상업화됐어요. 홍대가 더 관광 친화적인데 많은 사람이 홍대에 인디 느낌이 없어졌다고 생각해요.

홍대에는 아직도 많은 좋은 식당이 많지만 저는 요즘 합정에 가요.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에 카페가 있어요.

저는 제 친구 H씨하고 똑같이 리얼 더블 초콜릿 컵케이크를 시켰어요. 디저트를 시키고 몇 분 후에 2개의 컵케이크이 나왔어요. 리얼 더블 초콜릿 컵케이크는 초콜릿 프로스팅이 위에 입혀져 있는 초콜릿 케이크예요. 컵케이크 아래에 아몬드가 있었어요. 케이크가 건조하지 않고 설탕이 입혀져 있어서 맛있었어요.

IMG_3522

슈가드츄는 합정에 있는 작고 귀여운 디저트 카페에요. 편한 데이트를 하기에 좋아요. 많은 종류의 커피와 차들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아늑해서 다시 가면 공부하거나 블로그를 하려고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슈가드슈

(슈가드슈는 프랑스어 이름이에요. 미국에서 학교 다닐 때 저는 프랑스어를 공부했는데 지금은 잊어버렸어요. 프랑스어를 잘하는 친구 J씨하고 프랑스 친구 B씨가 둘다 슈가드슈의 듯을 모른다고 했어요.)

웹사이트http://blog.naver.com/sugardechou
전화번호070-8221-2223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불가능
: 없음
애견 동반: 불가능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없음

데이트 ?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7년 6월 25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13시 – 23시
화요일: 13시 – 23시
수요일: 13시 – 23시
목요일: 13시 – 23시
금요일: 13시 – 23시
토요일: 13시 – 23시
일요일: 13시 – 23시

장소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