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는 재미있는 인테리어를 가진 디저트 카페가 많아요. 저는 손으로 빵을 만들 수 있는 카페를 좋아해요. 저는 친구와 딸기골이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은 후에 디저트를 먹을 장소를 찾았어요. 4월 24일 따뜻한 밤에 우리는 슈가드츄라는 디저트 카페에 갔어요.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좋은 클럽에 가고 싶거나 인디 음악, 버스킹을 보고 싶을 때 또는 신기한 음식을 먹고 싶으면 홍대에 갔어요. 하지만 서울에 다시 갔을 때에는 홍대가 전보다 상업화됐어요. 홍대가 더 관광 친화적인데 많은 사람이 홍대에 인디 느낌이 없어졌다고 생각해요.
홍대에는 아직도 많은 좋은 식당이 많지만 저는 요즘 합정에 가요.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에 카페가 있어요.
저는 제 친구 H씨하고 똑같이 리얼 더블 초콜릿 컵케이크를 시켰어요. 디저트를 시키고 몇 분 후에 2개의 컵케이크이 나왔어요. 리얼 더블 초콜릿 컵케이크는 초콜릿 프로스팅이 위에 입혀져 있는 초콜릿 케이크예요. 컵케이크 아래에 아몬드가 있었어요. 케이크가 건조하지 않고 설탕이 입혀져 있어서 맛있었어요.
슈가드츄는 합정에 있는 작고 귀여운 디저트 카페에요. 편한 데이트를 하기에 좋아요. 많은 종류의 커피와 차들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아늑해서 다시 가면 공부하거나 블로그를 하려고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슈가드슈
(슈가드슈는 프랑스어 이름이에요. 미국에서 학교 다닐 때 저는 프랑스어를 공부했는데 지금은 잊어버렸어요. 프랑스어를 잘하는 친구 J씨하고 프랑스 친구 B씨가 둘다 슈가드슈의 듯을 모른다고 했어요.)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sugardechou
전화번호: 070-8221-2223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가능
와이파이: 있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불가능
술: 없음
애견 동반: 불가능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없음
데이트 밤? 네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7년 6월 25일
가격 [?]: ₩₩₩₩
영업시간:
월요일: 13시 – 23시
화요일: 13시 – 23시
수요일: 13시 – 23시
목요일: 13시 – 23시
금요일: 13시 – 23시
토요일: 13시 – 23시
일요일: 13시 – 23시
장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