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제가 미국 코네티컷주 윈저에 있는 식당들에 대해서 썼어요:
고등학교 때 학교근처에 가까운 식당이 4곳 있었어요. 더 휘슬 스탑 카페, 윈저 75 다이너, 조반니스 레스토랑, 유니언 스트리트 터번.
하지만, 이 말이 틀렸는게, 윈제에 식당이 5개 있었거든요! 제가 돔스 브로드 스트리트 이터리라는 식당을 잊어버렸어요! 12월 29일에 제가 거기로 갔어요.
돔스 브로드 스트리트 이터리는 저녁식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아니에요. 거기는 아침식사하고 점심식사만 있어요. 거기는 날마다 일요일 빼고 14시에 문을 닫는데 일요일에 13시에 문을 닫어요. 도시에서 사는 분은 이곳을 이해하지 못할 것 같은데 도시 밖에 있는 지역에는 이런 곳이 흔해요.
거기서 제 애인 R씨하고 제가 갔을 때 12시여서 우리가 점심 메뉴를 읽었어요. 제가 매드 도그라는 핫도그와 감자튀김 요리를 시켰고 R씨는 치킨 멜트 샌드위치, 고구마튀김, 그리고 콜슬로우를 시켰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우리가 놀랐어요!
돔스 브로드 스트리트 이터리에서는 음식을 먹은 고객들이 식당 앞에서 계산을 내요. 맛집메이니어 독자 중 한국에 사는 사람은 이것이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데 미국에는 이것이 흔하지 않아요. 미국에 있는 식당에서 고객이 테이블에서 계산을 내는데 너무 천천히 해요. 계산을 하려고 고객들이 점원을 기다려야 돼요! 그리고, 애플페이로 내려면 더 느리고 복잡해요. 독스 브로드 스트리트 이터리는 계산을 더 똑똑히 해요.
나온 음식은 너무 맛있어요. 매드 도그는 칠리치즈 핫도그하고 양파였어요. 매드 도그도 맛있었는데 감자튀김이 완전 맛있었어요! 짜고 신선했어요! 다 먹은 다음에 더 먹고 싶었어요! R씨는 치킨 멜트 샌드위치를 잘 먹었는데 조금 느끼했다고 했어요.
담스 브로드 스트리트 이터리는 작고 좋은 식당이에요. 오랫동안 방문하지 않았지만 음식이 맛있었어요. 감자튀김이 진짜 좋았어요! 저는 이곳을 추천해요!
등급:
맛없다 | 나쁘다 | 괜찮다 | >> 좋다 << | 맛있다
이름 (영어): Dom’s Broad Street Eatery
이름 (음역): 담스 브로드 스트리트 이터리
이름 (발음): “담씨의 브로드 스트리트에 있는 식당”
웹사이트: https://www.domsbroadsteatery.com
전화번호: +1 (860) 298-9758
카드 결제: 가능
애플 페이 결제 [?]: 불가능
화장실: 있음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배달: 불가능
와이파이: 없음
야외 좌석: 없음
휠채어 입장/이동: 가능
술: 없음
애견 동반: 불가능
자전거 대는곳: 있음
주차장: 있음
데이트 밤? 아니다
성소수자 차별 [?]: 안함
정보 갱신: 2018년 4월 10일
가격 [?]: $ $ $ $
영업시간:
월요일: 7시 – 14시
화요일: 7시 – 14시
수요일: 7시 – 14시
목요일: 7시 – 14시
금요일: 7시 – 14시
토요일: 7시 – 14시
일요일: 7시 – 13시
장소 (영어): 330 Broad Street, Windsor, Connecticut, 06095, U.S.A.